[ad_1]


미국 애너하임 열린 ‘MD&M West 2024’
“의료기기를 미래 성장동력으로”

모델솔루션이 8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리는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MD&M West 2024에 참가했다. [한앤컴퍼니 제공]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 계열사 모델솔루션이 8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애너하임에서 개최되는 의료기기 전시회 ‘Medical Design & Manufacturing West 2024(MD&M West)’에 참가해 최신 의료기기 제품들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MD&M West는 미국 최대 규모의 의료 기기 전시회 중 하나로, 의료·제조업 분야 최신 기술과 동향·최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는 자리다. 전 세계 의료 기기 산업 혁신과 발전을 촉진시키는 행사로 평가받는다.

모델솔루션은 전시회 기간 첨단 의료기기 제품들을 내놨다. 전 세계 의료기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는 포부다.

우병일 모델솔루션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는 글로벌 의료기기 산업이 회사의 핵심 전략 산업군 중 하나로 손꼽히는 만큼, 지속가능 성장을 이어나가기 위한 연구개발 투자와 함께 세일즈 확대 전략을 적극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델솔루션은 지난 2021년부터 첨단 의료기기 개발을 핵심 전략과제로 선정했다. 앞서 회사의 안정적인 성장을 견인해 온 증강현실(AR), 로보틱스 비즈니스와 함께 지속가능성을 높일 주요 미래 성장 동력으로 육성해 나가고 있다.

zzz@heraldcorp.com



[ad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