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_1]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지평주조의 ‘지평막걸리’가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막걸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평막걸리는 막걸리 부문 기대치 및 브랜드별 만족도 평가에서 2030세대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5.44점(7점 만점)으로 최고 점수를 얻어 막걸리 업계 최초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실제로 지평막걸리를 선택한 소비자 중 여성 비율은 69.1%, 2030세대 비율은 73.4%로 전년 대비 각각 5.5%, 2.6% 증가해 MZ세대와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925년부터 이어온 지평주조는 올해 신제품 평생막걸리를 출시하고, 지평생막걸리를 리뉴얼해 새로운 감성을 더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평생막걸리는 론칭 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전국 유통채널로 입점을 확대했다. 8년 만에 리뉴얼 된 지평막걸리는 100% 국산 쌀과 직접 개발한 지평 누룩을 사용해 품질과 풍미를 업그레이드했다.

지평주조 관계자는 “지평막걸리가 5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던 것은 많은 소비자들이 지평막걸리를 사랑해 주신 덕분이며, 소비자의 직접 참여로 받게 된 상이라 더욱 뜻깊게 여겨진다”며 “앞으로도 품질 경영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 개발하는 한국 술 문화 대표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_2]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