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13일 3일간 부스 열고, 예비 창업자별 상황·수요 고려한 전문적 상담 제공


본설렁탕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서 열리는 ‘제7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COEX 2024’에 오는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3일 간 참여한다.

본설렁탕은 본아이에프가 본죽, 본죽&비빔밥 등 20여 년 한식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집약한 브랜드로, 최근 새롭게 단장한 ‘힘이 되는 하얀 보약’이라는 콘셉트와 인테리어로 박람회 기간 예비 창업자와 만난다. 

이 기간 새로운 본설렁탕의 운영 및 관리 전략을 중심으로 성공 창업을 위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획일적인 상담이 아닌, 신규 창업이나 업종 변경 희망, 상가 보유 등 예비 창업자별로 각기 다른 상황과 특성 등 수요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새해 기념 2024년 달력도 증정한다.


본설렁탕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한식의 강점을 살려, 올해 특수상권으로 확장 진출할 계획이다. 앞서 지난달에는 지하상가 이용객을 타깃으로 잠실역지하상가점을 새로 오픈했다. 지난해에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대중적인 국탕류 중심으로 메뉴 라인업을 확장했고, 여름에는 시즌 메뉴 냉밀면 2종을 내놓으며 1년새 판매량이 대폭 증가한 바 있다. 이러한 본사의 관리 및 지원 노력의 결실로 지난해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한식 설렁탕부문 1위를 수상하며 고객 만족도를 입증하기도 했다. 

본설렁탕본부 박종철 본부장은 “본설렁탕 부스에 방문하시는 예비 창업자분들 각각의 상황과 수요를 고려하여, 함께 성공 창업을 이룰 수 있는 전문적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본아이에프가 20년 가맹사업 노하우와 역량을 집약한 본설렁탕과 함께 신규 창업이나 업종 변경 등 창업 고민을 해결하시고, 운영의 안정성과 매출 모두 만족하실 수 있는 본설렁탕을 만나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르몽드디플로마티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