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_1]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영상 캡처

‘나는솔로’ 16기로 활약했던 옥순(출연명)이 새 짝을 찾기 위해 ‘보살팅’에 임했다.

5일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보살집을 방문한 8명의 ‘쏠남쏠녀’의 뺏고 빼앗기는 치열한 사랑싸움, 2024 ‘보살팅’ 시즌 5가 방송된다.

SBS플러스·ENA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 16기 옥순, 미국에서 온 키 183cm 장신 여성, 주식 리딩방 사진 도용남 등 화제의 출연자들이 등장한 보살팅은 예고편 공개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보살팅 출연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6기 옥순은 앞서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아버지가 80년도 당시 100억원을 버셨다”는 말과 함께 성형, 남자친구 등 자신에 관한 소문을 직접 해명했다. 솔직한 옥순의 모습에 이수근은 “보살팅에 나오라”고 제안했는데, 이를 받아들인 것.

옥순은 “짝을 찾으러 또 나왔습니다”며 ‘나는 솔로’에서 찾지 못한 인연을 보살팅에서 찾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잘생긴 외모로 주식 리딩방 사기에 사진을 도용당했던 남성 출연자의 등장과 동시에 환호를 금치 못하는 여성 출연진들의 모습에 서장훈은 “‘뻥’이 아니라 입이 쩍 벌어졌다”며 한 출연진의 모습을 묘사하며 놀리기도 했다.

더욱 치열해진 이번 시즌 보살팅은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부터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어 주는 매력 발산 타임 등이 준비된 가운데 옥순이 직접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예고편의 한 장면처럼 노래를 통한 매력 발산을 예고했다. 예상외의 엄청난 노래 실력에 전 출연진은 물론 두 보살 역시 크게 놀랐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옥순의 마음을 울려 눈물까지 흘리게 한 감미로운 노래부터, 싱크로율 높은 그룹 방탄소년단의 댄스, ‘여심’을 녹일 뻔하다가 경악하게 만든 ‘츤데레’ 연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마성의 벨리댄스 등 서로를 매료시키기 위한 각양각색의 매력 발산에 서장훈은 “브라보”를 외치며 감탄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커플 매칭과 고자극 플러팅 등 역대급으로 솔직하고 짜릿함이 넘치는 2024 보살팅 현장에 서장훈과 이수근 역시 대리 설렘을 느끼며 촬영 내내 입꼬리가 내려가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끊임없는 플러팅과 설렘 가득한 연애 경쟁으로 1년 만에 더욱 강력한 러브라인으로 돌아온 제5회 보살팅 현장과 옥순의 1:1 데이트 현장, 그리고 공주 소방서의 킹카로 유명한 유일한 뉴 페이스 출연자의 정체 등은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매주 월요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ad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