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타임스=진보현 기자 | 한국토요타자동차는 국내 공예분야 신진 작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2024’의 출품작 응모를 시작한다.

올해는 『공예의 내일: 진정성(Authentic)의 미학』을 주제로 렉서스가 추구하는 장인정신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작품이라면 누구나 출품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진행된다.

최종 수상자는 총 5명으로 최종 위너 1명에게는 상금 2,000만원을 수여하며 나머지 4명의 파이널리스트에게는 각각 500만원을 수여한다. 수상 작품은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전시되어 상시 판매되며 이 밖에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이 진행된다.

한국토요타자동차 이병진 상무는 “렉서스는 손으로 만드는 것에 가치를 두고 자신만의 신념을 지키는 신진 공예 작가를 발굴하고 지원하며 장인정신 문화를 사회와 공유하고자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를 개최하고 있다”며 “올해 주제인 『공예의 내일: 진정성(Authentic)의 미학』을 통해 변함없는 가치인 진정성과 사람의 손길이 선사하는 감동 어린 작품들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